are you ready?

info@imaxtree.com
매력적인 메이크업에 대한 고찰.

매력적이거나 유혹적인 메이크업이란 무엇인지 하나로 정의할 수 없는 시대가 도래했다. 성숙한 아이라인 속에 강인한 글리터를 담은 메이크업과 키치한 헤어스타일링을 섞은 돌체앤가바나의 캣워크가 이를 증명한다.

그리고 분명 2019년은 본격적으로 아름 다움에 대한 전통 기준을 완전히 붕괴하는 한 해가 될 테다. 다양 한 방향의 공존을 통해 배제가 아닌 포용을 지향하고 여성의 선택 권을 넓히는 데 치중하는 컨템퍼러리 뷰티의 단면 속에서, 우리는 그저 가장 매력적이면서도 편한 자신만의 조합을 찾아 나서면 된 다.

강한 만큼 부드럽고, 우아한 만큼 소탈하며, 장식적이면서도 미니멀한 대비의 간극을 즐길 준비가 되었는가? 맥의 글로벌 메 이크업 아티스트 고든 에스피넷은 “이제 뻔해 보이지 않게 당당한 여성을 표현하는 방법이 무궁무진해졌다”라고 말한다. 더 이상 트 렌드를 좇을 필요가 없어진 셈이다.

다양성을 반기면서도 너무 많 은 정보에 혼란스러워 말기를. 흔한 레퍼토리를 읊으며 좋은 취향 을 강요하는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은 과감하게 사양해도 좋 다. 매력에 대한 애티튜드와 그것을 구성하는 요소에 대한 정의가 새롭게 쓰일 <나일론>을 올 한 해 내내 곁에 둔다면!

Editor O Da Hye
Photo IMAXTREE.COM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blur stick

괜히 완판이 아니라니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