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he future

올드 스쿨과 뉴 스쿨 사이에 선 요즘 것들.

과거의 재현은 새롭게

어뮤즈의 소프트 크림치크 #11 멜론 젤리를 눈가 주변과 광대뼈 안쪽까지 넓게 퍼트린 뒤, 눈두덩은 메이블린 뉴욕의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중 레몬에이드 크레이즈 컬러를 발라 액티브한 무드를 더했다. 눈 아랫부분으로 이어지는 음은 제스젭의 립 프레스코 매지컬과 치어풀 두 색상을 손가락으로 블렌딩해 두드리듯 터치한 것. 입술은 의 버시컬러 바니쉬 크림 립 스테인 라이크 캔디를 경계 없이 중앙에 도포했다.

앤디 워홀 브라 톱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이어링은 발렌시아가.

낯섦의 괴리는 없애고

비비드한 아이라인은 키코의 스마트 컬러 아이펜슬 #11 매트 터쿠아즈로 쌍꺼풀 라인에 맞춰 올려 그린 것. 속눈썹은 투쿨포스쿨의 체크 핫 걸 컬러래쉬 #2 로얄 블루를 한올 한올 도포해 또렷한 인상을 만들었다.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피부 표현은 나스의 리퀴드 블러쉬 오르가즘을 광대뼈 중앙부터 엷게 펴 발라 혈색을 준 덕분. 립 메이크업은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로우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001 핑크로 자연스럽게 만들었다.

데님 원피스는 H&M, 헤어 클립은 헤어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불완전할수록 빛을 낸다

의 아이섀도우 테테아 틴트 컬러로 눈 앞머리부터 눈썹 끝까지 길게 음을 넣고, 바비 브라운의 럭스 아이섀도우 히트레이를 활용해 그윽해 보이게 그러데이션했다. 반짝이는 글리터는 의 대즐섀도우 리퀴드 낫 어프레이드 투 스파클과 허니팟의 리터 트윙클 컬렉션 크리스 실버를 얹은 것. 블러셔와 립 메이크업은 3CE의 멀티팟 디오티마를 손가락으로 가볍게 터치해 전체적으로 살굿빛 톤으로 연출했다.

슬리브리스 톱은 H&M, 넥 스트랩은 차이나 타운 마켓, 이어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추억을 꺼내는 방법은 쉽고

샤넬의 레베쥬 헬시 로우 쉬어 컬러 스틱 #20을 얼굴이 드러나는 부위에 쓱쓱 그은 다음 그러데이션하면 자연스럽게 컨투어링할 수 있다. 눈과 뺨을 감싼 새틴 텍스처의 핑크 컬러는 나스의 2019 스프링 컬렉션 치크 팔레트 익스포즈드 중 컴 히더를 사용한 것. 의 하이퍼리얼 로우 팔레트 속 겟릿으로 눈 중앙과 볼의 돌출된 부위를 쌓아 올리면 부어 보이지 않는다. 입술은 비디비치의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 #05 오키드 레이더를 두드리듯 터치했다.

그린 셔츠는 제누인 버크, 스트랩 보디슈트는 자라, 스팽 스크런치는 헤어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가짜의 구분은 무의미하다

나스의 싱글 아이섀도우 파탈을 브러시로 고르게 바르고, 이어 손가락으로 누르듯 덧바르면 네온 팝 컬러가 비비드하게 발색된다. 얼룩진 부위는 깨끗한 브러시로 연결하고, 슈에무라의 빅 아이 마스카라를 브러시로 속눈썹 뿌리부터 촘촘히 끌어 올려 또렷한 눈매로 만들었다. 자칫 섀도 가루가 날릴 수 있으니, 피부 표현은 아이 메이크업 이후에 정돈하는 것이 좋다. 모델에게는 어딕션의 더 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발라준 것.

도트 블라우스는 언카인드.

노스탤지어, 지금 바로 여기

본래 입술색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매끈하게 착되고, 도톰하게 윤기를 내는 립 메이크업은 에스쁘아의 노웨어 립 업 #03 아이 엠 미를 단독으로 바른 것. 오버사이즈로 바르면 볼륨 효과가 극대화되니 참고하자. 레드 립 메이크업이 나이 들어 보이지 않도록 눈가는 채도가 낮고 미세한 펄이 함유된 분홍색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클리오의 프리즘 에어 섀도우 #15 딥 브랜디는 치크까지 연결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뷔스티에는 잉크, 네크리스는 아페쎄, 터번은 헤어스타일리스트 소장품.

Editor O Da Hye
Photographer Shin Sun Hye
Stylist Kim Yeah Jin
Makeup Lee Na Kyeum
Hair Oh Jong Oh
Model Kim Ji Ho, Oui Ji Won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december issue out now!

나일론 12월호 발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