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wberry festa

4월의 빨간 맛.

아낌없이 주는 딸기 타르트
왕창 쏟아부은 딸기는 타르트 시트보다 더 두껍게 형성되어, 올봄 제대로 된 딸기 디저트를 맛보고 싶은 이라면 제격이다. 한 입 베어 물면 의외의 고소함이 입 안을 가득 메운다. 그 범인은 딸기를 든든히 받쳐주는 바닐라 크림 아래 숨은 아몬드 크림. 바닐라와 아몬드 크림이 섞이며 풍성한 풍미와 함께 달콤함이 몰려온다. 딱 두 달 동안 판매하니 서두르자.

설향 딸기를 만난 무스 케이크
할리스에서 선보인 딸기 더블 프로마쥬는 국내 품종의 설향 딸기로 포인트를 줬다. 조금 외로워 보이는 딱 하나의 딸기지만 그저 데커레이션용이 아니라는 건 먹어보면 금세 알 수 있다. 리치한 마츠카포네 치즈로 만든 치즈 무스와 딸기 무스를 조합한 후 마지막 화룡점정은 설향 딸기! 치즈와 딸기의 완벽한 조합으로 기분 전환에 효과적이다.

몰랑몰랑 딸기 인절미
딸기와 떡이 잘 어울리는 조합인지 딸기 인절미를 먹기 전에는 몰랐다. 은은한 딸기 향과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마음을 내줄 터. 씹을수록 딸기 향을 더욱 느낄 수 있다. SNS에서 유명세를 탄 #몰랑이수의 4색 인절미는 쉽게 구할 수 없는 인기 제품이다. 딸기 인절미 위에 콩고물을 솔솔 뿌리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와인에 빠진 딸기
싱싱한 제철 딸기가 레드 와인에 빠져 딸기 상그리아로 재탄생했다. 이색 디자인의 병에 담겨 나오는 상그리아는 반 토막 난 딸기를 가득 머금고 있다. 레드 와인 속 신선한 제철 딸기 향기가 충분히 배어 있어 향긋하면서도 달달한 맛에 본인이 ‘술알못’이더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찾기 좋다.

딸기와 슈크림을 품은 할리치노
음료 한 모금으로 다채로운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 음료 베이스는 봄 타는 마음을 달래주는 듯 적당히 달콤하며, 과육과 밀크 푸딩이 어우러져 씹는 맛까지 보장한다. 달콤한 슈크림과 푸딩으로 입 안이 달아졌어도 걱정 마시라. 곧 음료 속 딸기 덕분에 입 안이 상큼해진다.

딸기 도넛에 벚꽃이 내린다!
진한 딸기 맛이 도넛 속에 있다. 도넛 표면에 올려진 부드러운 딸기우유 크림과 꽉 찬 프리미엄 딸기 필링 덕분에 도넛 한 입으로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잡는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봄 시즌 제품 중 하나로, 떨어진 벚꽃 잎이 연상되는 핑크 컬러 초콜릿 장식이 포인트. 봄이 왔음을 이 도넛을 보고 알게 된다.

assistant editor lee jeong min
photographer kim sa yun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SIK-K 의 독보적인 패션 아이덴티티

식케이의 리드미컬한 레이어링으로 완성한 서머룩 6.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