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appétit!

2019 S/S Alberta Ferretti
새로운 마음가짐은 새 학기를 맞이하며 재부팅하는 법이다.
2019 S/S Alberta Ferretti

거창하게 세운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나버렸는가? 새로운 마음가짐은 새 학기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며 재부팅하는 법이다. 격한 운동이나 끊을 수 없는 알코올 대신, 결핍된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으로 목표를 리셋해보자. 먹기 싫다는 채소를 억지로 권하지는 않겠다. 극소량 담겨 있지만 그 성분에 해당하는 효능이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 메커니즘이 도래한 시대, 손톱만한 서플리먼트와 화장품이 차고 넘치니까.

단순 광고를 위한 콘셉트 성분은 옛말이다. 봄볕에 칙칙해지는 피부를 밝혀줄 토마토 속에는 천연 항산화제라 불리는 리코펜이 가득 들어 있는데, 식약처의 기능성 인증을 받은 화이트닝 스킨케어 아이템에 함유되어 있으니 믿어도 좋다. 빼놓을 수 없는 아보카도는 비타민 E와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므로 참고할 것. 기름진 식감이 거북하다면 알약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으로 대체할 수 있다. 생리 전 증후군을 다스려주는 영양제 대부분은 감마리놀렌산 과 함께 비타민 E를 한 번에 섭취하도록 만들어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예방한다. 상큼한 오렌지와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 C와 헤스페레틴은 피부 재생에 탁월해 염증 완화에 효과적. 시트러스 향기의 아로마테라피는 덤이다.

이것저것 따지기 귀찮다면 알베르타 페레티 쇼의 백스테이지 모델들처럼 일단 한 입 크게 베어 물 수 있는 비타민의 보고, 사과부터 시작해보시길. 자신이 모델에게 빙의된 듯 예쁜 척해본다면, 그 긍정의 기운이 나일로니아의 아름다움에 분명 도움을 줄 테니!

Editor O Da Hye
Photo imaxtree.com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NYLON TV] 인생립💋 찾아 떠난 임나영 의 파리 무드 🇫🇷

파리에서 찾은 임나영의 인생 립틴트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