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touch me

나쁜 기집애!

헬터 스켈터 Helter Skelter

리리코(사와지리 에리카 분)는 아름다운 외모 덕에 모든 여성의 우상으로 꼽히는 최고의 스타다. 하지만 그녀의 아름다움은 전신 성형으로 만든 가짜다. 성형 수술이 죄냐고 반문할수 있지만, 타인의 피부와 장기, 뼈까지 이식해 만들어진 불법 인간이라는 것이 문제. 아름다움을 무기로 감독과의 사적인 만남도 마다하지 않으며 1인자로 군림하던 그녀의 얼굴에 어느 날 멍이 들기 시작한다. 불법 시술한 부위의 멍 때문에 리리코는 억지로 휴식기를 갖게 되고, 신인 코즈에(미즈하라 키코 분)에게 본인의 자리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하자 재수술을 감행한다. 아름다움을 향한 그녀의 채워지지 않는 욕망은 무서울 정도. 메이크업도 매력이 극대화되도록 입술에는 플럼핑 효과가 있는 제품을 발라 필러를 맞은 것 같은 볼륨을 주고, 눈에는 극강의 볼륨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카라를 바르지 않았을까. 그래도 무대의 조명이 꺼지면 남는 공허함은 해결할 수 없었을 거다.

1 인조 속눈썹을 붙인 것처럼 표현되는 입생로랑의 마스카라 볼륨 에페 포 실 워터프루프.
2 광채와 하이라이팅 효과를 선사하는 에스쁘아의 라이츠 빔 쉐이커 #1 비밍라이츠.
3 통통한 볼륨과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엔비 립 볼류마이저.

채울 수 없는 Insatiable

뚱뚱한 외모 때문에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는 패티(데비라이언 분)는 자기에게 친절하게 대해준 브릭(마이클프로보스트 분)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가 대차게 거절당한다. 화가 난 패티는 마켓 앞에서 노숙자와 말다툼하다 다치고, 치료 중 유동식만 먹으며 강제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3개월 후 날씬한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 패티. 백팔십도 달라진 그녀는 자신 있게 보라색 립스틱도 바르고, 관능적인 향수도 뿌려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겠지. 이대로 학교의 퀸카로 등극해 ‘모두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라고 끝나면 좋으련만, 외모는 달라졌어도 내면은 그대로다. 자신에게 못되게 굴었던 사람들에게 복수를 다짐한 패티는 미인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양다리를 걸치고, 전교생이 보는 앞에서 친구와 싸우기도 한다. 결국 주변에 아무도 남지 않게 되자 다시 음식에 손대는 패티. 제목처럼 그 어떤 것도 패티를 채울 수는 없다

1 관능적인 향을 선사하는 로샤스의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 오 드 퍼퓸.
2 부드럽고 가벼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 피 포 포텐트.

Editor Park Kyeong Mi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october issue out now!

나일론 10월호 발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