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ing slowly

살랑살랑, 한승연 얼굴에 핀 가을꽃.

TINGED WITH ROSY
브러시에 핑크와 옐로 컬러 블러셔를 한 번에 묻힌 다음 이마부터 광대까지 C존을 가볍게 쓸어준다.
펜슬 타입 아이브로로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리고 마스카라 없이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 깨끗한 느낌을 표현했다.

화이트 니트는 코스

TWINKLE FRECKLE
촉촉한 베이스를 브러시를 이용해 얇게 발라 투명해 보이는 피부를 완성했다.
크기가 다른 글리터 파우더와 별 모양 글리터를 섞어 브러시로 얼굴 위에 얹듯 발라준다.
입술은 핑크 글로스를 가볍게 발라 마무리했다.

퍼 코트는 쥬시쥬디

LAID BARE
말린 장미 컬러 립스틱을 툭툭 두드리듯 바른 다음, 손가락으로 문질러 입술 라인을 부드럽게 블렌딩한다.
같은 컬러의 크림 타입 블러셔를 소량만 얹어 장밋빛으로 미세하게 물든 피부를 연출했다.

헤어핀은 더 퀸 라운지 , 원피스는 코스

먼저 드라마 <열두밤>에 대해 얘기해보자. 두 주인공이 서울에서 여행을 하면서 벌어지는 열두 밤을 담은 드라마다. 중간에 시간 점프가 있어 나잇대가 3개로 나뉘기 때문에 캐릭터나 스타일링이 바뀌는 것을 보는 재미가 있을 거다.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전체적으로 잔잔한 느낌이 드는 가을과 어울리는 멜로 드라마다.
어떤 인물로 나오나? 사진을 전공하는 대학생으로 본인의 꿈을 향해서 가고 있는데, 그 과정이 녹록지 않아 많이 지친상태의 유경이라는 인물이다.
극 중 사용한 필름 카메라는 어땠나? 수동으로 찍었는데 생각보다 결과물이 괜찮았다. 디지털로 찍어 흑백 필터를 끼운 것과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 흑백 필름 속 고운 모래를 펼쳐놓은 것 같은 부드러운 입자가 특히 예뻤다.
혼자 여행을 즐긴다고 들었다. 맨 처음 떠난 여행지는 어디였나? 회사 사람도 없이 오롯이 혼자 떠난 여행은 스킨 스쿠버하러 갔던 필리핀이다.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나? 키가 작다 보니 위에 올려놓은 짐을 내리기 힘들었다는 것?(웃음) 그리고 다이빙 장비가 워낙 무거워 내 수화물이 나올 때 못 내릴까 봐 긴장한 것? 그것 말고는 말만 통하면 겁 없이 여행하는 편이라서 자유롭고 좋았다.
스킨 스쿠버를 시작한 계기가 있나? 원래 물에서 노는 걸 좋아하고 물속에 들어가면 햇빛도 피할 수 있다. 처음 다이빙을 하러 갔을 때 개인적으로 힘들 때였는데, 바닷속에 들어가보니 대자연 안에서 나는 정말 한낱 미물에 불과하다고 느꼈다.
여행 파우치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면? 립 제품을 굉장히 좋아한다. 요즘은 매트 립을 바르고 립밤을 덧발라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하는 것을 즐긴다.
실제로 보니 피부가 정말 좋다. 사실 이런 피부는 타고나야 할 것 같은데 관리는 어떻게 하나? 많이 만지면 오히려 트러블이 나는 스타일이라 최소한의 관리를 받는다. 고영양크림이나 앰풀도 잘 사용하지 않는다. 최대한 순한 제품으로 디바이스로 흡수시키는 정도만 한다. 알코올 없는 순한 스킨을 화장솜에 듬뿍 적셔 팩을 하듯 올려놓는 게 내 피부에는 가장 잘 맞는 관리인 것 같다.
일본에서 곧 발매될 미니 음반의 수록곡 작사를 직접 했다면서…. 곡 만들 때 어디에서 영감을 얻나? 거의 경험에서 나오는 내 이야기다. 좋은 단어나 생각을 일기에 적는데 거기에서 우선적으로 영감을 얻는다. 평소에 좋은 생각이나 단어를 수집하기도 하고, 영화나 풍경을 보다 떠오르는 생각을 적어놓기도 하고. 주로 일상에서 얻는 것 같다.
다시 태어나도 가수와 배우를 하고 싶은가? 글쎄, 잘 모르겠다. 꼭 ‘반드시 어떤 것을 할 거다’는 없지만 지금과 다른 삶을 살고 싶다. 마음대로 여행을 떠나고, 원할 때 연애하고, 원할 때 결혼하고 그런 자유로운 삶도 재미있지 않을까.
오늘 촬영은 어땠나? 정말 오랜만에 글리터를 붙여봤다. 새롭기도 하고, 어릴때 활동하던 생각도 나더라. 이런 헤어스타일도 오랜만에 해본다. 너무 재미있었다.

Editor Park Kyeong Mi
Photographer Park Young Bin
Stylist Park Hee Kyoung
Makeup Oh Yoon Hee(Jenny House)
Hair Moon Kyoung Hee(Jenny House)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millennial beauty

메이크업으로 표현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에 대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