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와도 다른 문가비

Processed with Rookie Cam
문가비는 그 누구와도 다르다. 이국적인 외모 탓에 외국인으로 오해받기도 하지만 알면 알수록 비교할 대상이 없다. 그녀처럼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사람은 이전에는 없었으니까.

까만 얼굴에 굴곡진 서구적 몸매. 1년 내내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한 문가비는 이전에 브라운관에서는 볼 수 없던 독특한 캐릭터다. 대중적으로 알려진 것은 지난해 온스타일의 <매력티비>에 출연했을 때다. 올해 초 <겟잇뷰티>의 고정 패널로 나오면서 대중에 자신의 이름을 인식시켰다. 지금은 방송인으로서 인지도를 높이는 중이지만, 그전에도 이미 그녀의 가능성을 알아본 사람이 적지 않았다. 월드 비키니 대회 우승자 출신인 그녀는 모델 활동만 하던 무렵에도 적지 않은 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었다.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당당하고 섹시한 포즈와 이미지가 주목받으며 무려 25만 명의 팔로어가 생겼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에 지지를 보내는 사람이 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초대되었다. 지난 7월 ‘2018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모델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금이 그녀의 커리어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이 거듭되는 황금 같은 시기임에 틀림없다.

 티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언밸런스 스커트는 발렌시아가.

한 달에 한 번 여행을 즐긴다는 문가비. 슈트케이스 2개를 꽉 채울 정도로 여러 아이템을 챙겨 여행을 떠난다. 그녀의 계정 (@iamchocobi) 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바캉스 룩을 엿볼 수 있다.

Editor Nam Mi Young
Photographer Park Yong Bin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NYLON TV] 제시카&크리스탈 자매의 아름다운 찰나.

자매인 듯 친구인 듯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운 #완벽한자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