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보이 남윤수

풋풋하고 천진한 이미지로 단정하기엔 이르다. 이제 겨우 첫발을 내딛은 배우 남윤수.

블랙 컬러 터틀넥은 가격미정 우영미 시퀸 장식 블루종은 가격미정·데님 팬츠는 43만5천원 모두 김서룡옴므 레이스업 로퍼는 33만9천원 유니페어 

블랙 터틀넥, 블루 컬러 셔츠 레더 팬츠는 모두 가격미정 우영미 벨트는 가격미정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

오버사이즈 카디건은 1백15만원·블랙 팬츠는 65만8천원·스니커즈는 65만8천원 모두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 실버 네크리스는 가격미정 크롬하츠

올 한 해는 새로운 도전이 결실을 맺은 해가 아니었나.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로 연기자 남윤수를 알렸다. 반응은 어땠나. 풋풋한 고등학생의 로맨스에대한 이야기다 보니 동네에서 학생들이 알아보고 좋아해주는 것 같다.
연초에는 드라마 <4가지하우스>도 찍었다. 올해는 연기자로서 한발 다가간 한 해였다. 고 2 때 데뷔해 모델로 활동하다 연기자가 되었다. 아직은 미흡한 게 많지만 연기가 적성에 맞는 것 같다. 모델 일도 재미있지만 배우를 하면서 화보도 찍고 병행할 수 있으니까. 모델로서도 아쉬운 건 있지만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은 많이 해본 것 같다.
남윤수 하면 미소년 이미지가 떠오른다. 학창 시절에 한 명쯤은 있었던 훈훈하고 인기 많은 남학생. 미소년 이미지라는 거 나는 좋다.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에서도 그랬고 그런 역할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 너무 정형화된 이미지라서 나중에는 고민되기도 할 것 같다. 좀 더 나이 들면 미소년 이미지도 사라지고 성숙한 남자의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바뀌지 않을까.(하하)
사회생활을 빨리 시작한 편이다. 또래 친구들과 비교했을 때 성숙한 편인가. 친구들과 있을 때는 편해서 더 어리게 행동하는 것 같다. 일할 때와 친구들이랑 놀 때가 크게 다르지는 않다.
남들이 보는 남윤수의 미소년 같은 이미지와 실제 본인이 생각하는 남윤수의 다른 점은. 잘 웃는 편인데, 보이는 것처럼 밝은 것 같지는 않다. 초면에 낯을 많이 가리기도 한다. 그래서 친구가 많지는 않다.
웹드라마 종영 후 요즘 근황은. 예능을 찍고 있다. 12월 중순 즈음 방영 예정인 <잇츠서울>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나일론> 1월호가 나올 때와 시기적으로 비슷하다. 특정 동네에 가서 맛집이나 숨은 공간을 소개하는 내용인데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
2019년 계획이 궁금하다. 예능은 현재 찍고 있고 드라마나 영화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거다. 그러려면 살이 잘 찌는 편이라 운동도 열심히 하고 몸 관리를 잘해야 할 것 같다.(하하)

Editor An Eon Ju
Photographer Yoo Young Jun
Makeup Lee Young
Hair Chae Soo Hoon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second nature

이주명, 그녀가 꽃처럼 피어나는 시간.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