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 tuned

찬란한 진기주.

M L B B  L I P

웨이크메이크의 싱글 스타일러 23 버터 와플을 쌍꺼풀 라인 위까지 펴 바르고, 릴리바이레드의 스태리 아이즈 나인 투 나인 젤 라이너 5 멜로우 코랄을 사용해 바짝 올린 속눈썹 사이를 메운다.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은 의 219 브러시로 퍼트린 것. 메이크업이 너무 진해 보이지 않게 눈썹은 그리지 않고 결만 살린 뒤, 어뮤즈의 라이트 매트 컬러 306 온리 로지를 단독으로 입술 안쪽에만 발라 완성했다.

터틀넥 니트는 코스.

G LO S S I E R  E Y E

앞서 바른 아이 메이크업에 바셀린을 넓게 펴 바르고, 나스의 풀 바이닐 립 라커 엣 퍼스트 사이드를 실리콘 애플리케이터로 터치하면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을 낼 수 있다. 이와 대비되는 매트 텍스처의 치크 메이크업은 뿌빠의 컨투어링 앤 스트로빙 #레디 4 셀피 미디움 스킨 중 라이트 애프리콧과 쿠키 컬러를 섞어 연출할 수 있다.

터틀넥 니트는 섹 바이 리군.

S W E E T I E  L I P

화사한 피치 핑크 컬러의 색조를 더하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은 메리케이의 허니글로우 피니셔와 바비 브라운의 스킨 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발랐다. 건강한 윤기와 고급스러운 광채를 내는 피부 위에 아이 메이크업은 조성아22의 컬러링 앰플 런던 포그를 손가락으로 소량 펴 바른 것. 도톰한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차분한 핑크 컬러는 바비 브라운의 럭스 리퀴드 립 캐미솔 위에 3CE의 글라스 글로스를 올려 만들었다.

코트는 겐조.

C H I C  C H E E K

로라 메르시에의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를 얼굴 외곽부터 광대뼈 앞쪽까지 연결해 쓸어주면 전체적으로 피부 톤이 따듯해 보인다. 납작하지만 풍성한 모를 지닌 필리밀리의 851 브러시로 두드리듯 연결하는 것이 포인트. 입술은 로라 메르시에의 벨루어 익스트림 립스틱 바이브를 입술 중앙부터 바르고, 프레쉬의 슈가 어드밴스드 테라피 립 트리트먼트를 덧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스웨터는 클루 드 클레어.

B I G  B R O W

눈썹을 또렷하고 굵게 만들면 얼굴이 비교적 작아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베네피트의 브로우 컨투어 프로 블론드 라이트 컬러를 활용해 셰이프를 잡고, 의 브로우 세트 클리어 마스카라로 눈썹이 난 결을 따라 여러 번 빗은 뒤, 텍스처가 굳기 직전 눈썹 중앙과 끝부분을 한 번 더 누르듯 터치해 원래 숱 많은 듯 보이는 눈썹을 만든 것.

셋업 슈트는 YCH.

Editor O Da Hye
Photographer Mok Jung Wook
Stylist Kim Yeah Jin
Makeup Temi(Style Floor Im Jin Ok)
Hair Sun Hee(Style Floor Im Jin Ok)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NYLON TV] 아이즈원 커버 촬영 현장

글로벌 아이돌 아이즈원의 생애 첫 커버 촬영 현장.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