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컬처 소식 -2-


MOVIE | 7월의 해피 바이러스


<해피 디 데이>
기분이 좋지 않다면 무해하게 귀여운 것들을 찾자. ‘댕댕이’가 주인공인 영화라면 일단 합격이다. 옴니버스식 전개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를 연상시킨다. 두 영화의 공통점은 하나 더 있다. 오늘의 행복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는 것. 6월 24일 개봉.

<에이브의 쿠킹 다이어리>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주역들의 상승세가 범상치 않다. 노아 슈나프는 첫 주연작으로 요리를 택했다. 따뜻한 음식이 마음에 위안을 주듯 에이브가 차리는 평화로운 식사 테이블은 우리 마음을 데워주고 풀어줄 것이다. 한 뼘 더 자란 노아의 성장을 확인해보자. 6월 24일 개봉.

<야구소녀>
타고난 천재성에 노력이 더해진다면? ‘천재 야구 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던 야구 선수 주수인의 오늘은 순탄하지만은 않다. 그래도 개의치 않는 그녀는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그저 노력할 뿐이다. 포기와 타협이 미덕으로 통하는 시대. 꿈은 더욱 빛난다. 6월 18일 개봉.


TASTE | 비건 월드


스무디킹 비건 베이커리 비건
베이커리가 퍽퍽할 것 같다는 편견은 스무디킹의 신제품 앞에서 넣어두자. 달걀, 우유, 버터를 사용하지 않았지만촉촉한 식감을 살리는 데 성공했다. 이제 본인이 ‘빵순이’여도 비건을 실천할 수 있다는 소리다.

비건 테이블
어느 순간, 식탁에 채소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고 이 셰이크를 주문했다. 동물 유래 성분을 완벽 배제한 한 병이 주는 영양소는 식이 섬유, 단백질, 지방 등으로 간편하면서 건강하다. 영국채식협회 비건 인증이 믿음직스럽다.

비욘드 미트
비건 도전에 가장 큰 장벽은 고기의 제한이다. 하지만 비건이 먹을 수 있는 고기는 있다. 콩과 버섯, 호박 등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드는 100% 식물성 대체육이다. 이번에 출시된 비프와 소시지는 맛과 식감에 육즙까지 구현했다.

어나더밀크 비건 아이스크림
그 어느 아이스크림보다 꾸덕함을 자랑하는 초코 맛이다. 식물성 재료와 귀리, 아몬드를 사용해 유당, 유지방, 콜레스테롤은 0%. 비건을 위한 것임과 동시에 다이어터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

마루 초콜릿
“초콜릿이 다 거기서 거기지”라는 사람에게 맛 보여줄 초콜릿이다. 국제 초콜릿 어워드를 휩쓸었다고 하면 솔깃할까? 카카오 재배부터 초콜릿이 되기까지 모든 과정을 쇼콜라티에가 관여한 슈퍼 초콜릿이다.

저스트 에그
달걀까지도 금하는 ‘세미 비건’을 위한 대체 식품이 나왔다. 당근과 강황을 사용해 색을 내고 녹두를 활용해 달걀 맛을 낸 것. 진짜인 듯 진짜 아닌 진짜 같은 비건 달걀을 직접 확인하자.

불로동 주유소 슈퍼자미칩
비건은 과자를 먹을 때도 자유롭지 못할까? 아니다. 전통 교배 육종으로 개발한 슈퍼자미로 만든 스낵은 첨가물 없이 열풍으로 구웠다. 끝내주는 바삭함에 순식간에 다 먹어버리는 마법이 일어난다.

생활식사
새싹채소가 지니는 영양소는 채소의 영양소보다 더욱 풍부하다는 사실. 그런데도 선뜻 손이 가지 않는다면 생활식사로 시작해보자. 새싹채소 5가지로 만든 건강한 대용식은 바쁜 아침에 가장 빛을 발한다

editor park ji hyun
assistant editor lee jeong min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만월을 향해 달리는 남윤수

만월을 향해 달리는 그의 여정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