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h a n t a s m s

어쩌면 이것은 도피

톱은 4 몽클레르 시몬 로샤, 재킷과 브리프는 모두 드리스 반 노튼.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XL #M-82, #M-16 두 컬러를 일대일 비율로 섞어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 뒤, 눈 앞머리의 아랫부분까지 연결했다. 속눈썹은 에뛰드하우스의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러블리 핑크로 촘촘하게 빗어 색을 입힌 다음 의 립글라스 클리어를 브러시로 코팅하듯 도포한 것.

드레스는 페이리.

입생로랑의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 후 메이크업 포에버의 울트라 HD 파우더로 눈썹과 콧방울의 유분을 제거했다. 탈색된 눈썹에 한올 한올 결을 살리기 위해 샤넬의 라 바즈 마스카라로 눈썹 모양을 따라 빗질한 다음, 슈에무라의 쿠시 브로우 스톤 그레이 컬러를 스치듯 도포해 컬러를 입혔다.

로라 메르시에의 매트 아이 컬러 캐시미어를 눈가에 넓게 펴 발라 음영을 만들고, 언더라인은 나스의 라저 댄 라이프 아이라이너 세인트 마크 플레이스 컬러로 드로잉해 농담을 조절하며 그렸다. 속눈썹은 윗부분만 구찌 뷰티의 옵스뀌흐 마스카라 블랙을 여러 번 발라 눈 아래 바른 라인 아트워크가 돋보이도록 연출했다.

슈에무라의 글로우 온 #CM220 소프트 크리미 모브를 볼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넓게 펼친 후, 바비 브라운의 쉬머 워시 아이 섀도우 #49 울트라 바이올렛으로 광대뼈를 감싸듯 터치하면 영롱한 이리디센트 텍스처가 부여된다. 여기에 혈색과 입체감을 주기 위해 어뮤즈의 치크 부케 팔레트 #02 스프링클의 스프링클스 컬러를 블러셔 윤곽에 한 번 더 레이어링했다.

바이테리의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톤과 결을 균일하게 만든 다음, 메이크업 포에버의 HD 파우더를 전체적으로 도포해 건조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보송한 피부를 표현했다. 립 메이크업은 나스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라나 컬러를 입술에 가득 채워 바른 다음, 슈에무라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마뜨 #S160 컬러를 브러시에 묻혀 립 라인을 톡톡 두드려 입술 경계를 무너뜨렸다.

스팽글 원피스와 스타킹은 모두 8 몽클레르 리차드 퀸.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티스트 컬러 아이섀도우 # ME-216 일렉트릭 블루를 탈색된 눈썹 위에 두툼하게 칠했다. 본래 눈썹보다 앞뒤로 길게 확장하되, 이마 윗부분으로 올리지 않고 눈두덩 쪽으로 넓게 그려 이목구비를 강조하고 얼굴 윤곽이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냈다.

더 많은 사진과 자세한 인터뷰는 나일론 6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ditor O DA HYE
photographer SE HYUNG LEE
model SO YU JEONG
stylist KANG YI SEUL
makeup KONG HYE RYUN
hair LEE HYE YOUNG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SIK-K 의 독보적인 패션 아이덴티티

식케이의 리드미컬한 레이어링으로 완성한 서머룩 6.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