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night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던 그 날, 그 밤

어둠 속에서 빛을 발하는 얼굴은 하이라이터로 만들었다. 자연스럽게 물들인 치크 컬러 위로 메이크업 포에버의 스타릿 파우더 #5 프로즌 퍼플을 더툴랩의 #160 블러셔 팬 브러시로 스치듯 터치해 광택을 더한 것. 포인트는 헤어 셰이프를 따라 귓불까지 더한 글리터다.

레스는 레지나 표, 초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나스의 아이섀도우 나이트 클러빙으로 눈두덩을 덮은 뒤, 의 리플렉츠 글리터 리플렉츠 펄을 레이어드해 반짝임을 극대화했다. 립 메이크업은 지방시의 르 루즈 딥 벨벳 #N10 베이지 뉘를 선택, 매트 텍스처를 엷게 눌러 빛나는 요소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만들었다.

톱은 랭앤루.

어반디케이의 헤비 메탈 미드나잇 카우보이와 스타파이어를 눈 아랫부분 앞쪽과 뒤쪽에 나누어 도톰하게 칠하듯 글리터를 얹었다. 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모두 배제해도 화려함을 잃지 않도록 도톰하게 올리는 것이 관건. 립 메이크업은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211 쉐이크업을 바이오오일과 믹스해 글로스처럼 발랐다.

아우터는 듀이듀이, 헤어밴드는 자라, 이어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시슬리의 르 휘또 옹브르 #14 스파클링 토파즈 위에 #40 글로우 펄을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른다. 이 무드를 두 뺨까지 이어주려면 디올의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1 유니버셜 중 스트로브 화이트와 골드를 믹스해 눈가부터 연결할 것.

퍼 재킷은 진진 아일랜드, 레이어드한 시스루 드레스는 앤아더스토리즈.

랑콤의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 중 아이섀도를 가장 어두운 컬러부터 블렌딩하며 겹쳐 발라 그윽한 음영과 화려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성숙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지 않다면 입술은 틴트를 선택하자. 모델에게는 베네피트의 러브 틴트를 안쪽부터 소량만 그러데이션해 물들였다.

드레스는 카프리슈,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입생로랑의 더 슬림 쉬어 마뜨 #103 오랑쥬 프로보껑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르고, 입술산과 안쪽에 투페이스드의 다이아몬드 라이트 멀티 유즈 카나리 다이아몬드 파이어 하이라이터를 터치해 레드, 오렌지 그리고 골드와 피치 컬러를 조화롭게 연출했다.

퍼 햇은 블러쉬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 O DA HYE
photographer HWANG HYE JUNG
model KIM A HYUN
stylist KIM SOO JEE
makeup LEE YOUNG
hair OH JONG OH
assistant KIM MEE NA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something new azit

K-패션의 플랫폼 보이플러스의 새로운 보금자리.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