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implicity

info@imaxtree.com
자연스러운 멋을 위 해 기억할 점은 하나다. 옷을 대하는 여유로운 태도!

스타일 고수라도 연출하기 힘든 룩을 꼽자면 ‘에포트리스(Effortless) 룩’일 것이다. 말 그대로 애쓰지 않고, 힘들이지 않아야 하니 말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에포트리스 뷰티’는 유니콘처럼 신화 속에서만 존재하는 일종의 환상 같기도 하다. 멋을 타고난 사람을 위한 것 같달까. 하지만 태도와 연출 방식에 관한 것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수많은 경험을 통해 체득하는 것이자 여유에서 비롯되기 때문. 사진 속 여인처럼 말이다. 바람을 타고 자연스레 몸 위를 흐르는 슬립 드레스와 스트링이 층층이 달린 실크 소재 팬츠를 이토록 멋스럽게 소화하다니! 여밈 끈을 느슨하게 풀어 연출한 점도 인상적이다. 이렇듯 간결한 옷차림이야 말로 여름옷 입기의 미덕이다. 특히 몸 위에서 자르르 흐르는 실루엣을 가진 실크 소재는 산뜻함을 더해주는 일등 공신. 여기에 시스루 고글 선글라스와 화이트 숄더백, 그리고 투명한 PVC 파우치까지 함께 어우러지니 시원하고 쿨한 에포트리스 룩이 완성됐다. 자연스러운 멋을 위해 기억할 점은 하나다. 옷을 대하는 여유로운 태도!

editor kim hyun ji
photographer imaxtree.com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