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oth touch

내 피부에 오래오래 머물러줘요.

불과 1~2년 전만 해도 고영양 크림은 엄마들의 전유물로 여겼다. 농밀한 텍스처는 피부를 반들반들 빛나게 하지만 얼굴에서 겉돌거나 여드름의 원인이 되고는 했으니까. 하지만 눈가와 팔자 주름에 낀 파운데이션을 발견하고는 곧장 엄마 화장대로 향했다. 최근 출시되는 리치 크림은 고영양 성분을 갖춰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아 무거운 텍스처를 기피하는 소비자도 만족시킨다. 예를 들어 텍스처를 물방울처럼 쪼개 젤 크림을 바른 것같이 가볍지만 피부 속까지 영양이 가득 찬 느낌을 오래 지속되게 한 디올처럼. 진귀한 성분과 기술력을 접목한 리치 크림은 피부 결, 주름, 탄력 등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는 공통된 목표를 지향한다. 끌레드뽀 보떼의 라 크렘므는 올해 여덟 번째 리뉴얼을 거쳤다. 진귀한 60가지 성분을 토대로 3일간 1백 단계를 거쳐 만들어지는데, 여기엔 수십 년 동안 진화되어온 기술력이 집약되었다. 겔랑의 아베이 로얄 크림은 생태 보존 지역으로 지정된 위쌍섬에 서식하는 희귀 꿀벌 블랙비로부터 채집한 성분이 담겨 있다. 이렇게 엄격한 관리하에 얻은 원료는 피부에 순도 높은 영양을 공급한다. 이때 여러 번 두드려 밀어 넣고 흡수시키는 게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1 미세하게 분열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촘촘히 탄력을 채우는 디올의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퍼밍 앤드 링클-코렉팅 크림 50ml 19만원대.

2 크림의 91%가 진정 효과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로 구성됐다. 속보습과 피부 결 고민을 해결하는 데 탁월한 탬버린즈의 타이거리프 91크림 30ml 5만8천원.

3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담아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데 효과적인 닥터디퍼런트의 311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80ml 3만5천원.

4 포도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해주는 꼬달리의 프리미에 크뤼 더 리치 크림 50ml 16만7천원.

5 블랙비 로열젤리와 꿀 성분이 피부 톤을 고르게 하고, 잃어버린 윤기를 되찾아주는 겔랑의 아베이 로얄 나이트 크림 50ml 19만5천원.

6 풍부한 질감의 텍스처가 밤사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 톤을 고르게 하는 시세이도의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크림 인리치드 50ml 14만원대.

7 노화가 진행될수록 처지는 탄력을 높이고, 생기 잃은 피부에 에너지를 선사하는 빌리프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 크림 50ml 9만원.

8 진귀한 성분이 정교하게 배합되어 탄생한 크림으로 피부 탄력을 높이고 유연하게 하는 데 효과적이다. 끌레드뽀 보떼의 라 크렘므 30ml 68만원대.

9 모링가 추출물을 비롯한 고영양 성분이 밤사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든다. 에스티 로더의 리바이탈라이징 수프림+ 나이트 인텐시브 크림 50ml 15만5천원대.

Editor Park Kyeong Mi
Photographer Choi Min Young
Assistant Kim Mee Na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나일론 2020 K뷰티 어워드

단언컨대 가장 공정하고, 스케일이 가장 큰 뷰티 어워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