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 time

아찔한 시간 여행.

시간 여행자의 아내 the time traveler’s wife

헨리(에릭 바나 분)는 과거나 미래로 사라지는 ‘시간 이탈’ 능력을 가졌다.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볼 수는 있지만 남과 다른 능력 탓에 그는 늘 괴롭다. 곁에 있는 사람을 늘 외롭게 만들기 때문. 어느 날 과거로 간 헨리는 어린 클레어(레이첼 맥아담스 분)에게 두 사람의 운명에 대해 말한다. “우리는 미래에 만나 친구가 될 거야.” 그렇게 시간이 흘러 두 사람은 연인이 되었다. 하지만 결혼식장에서도 사라지고, 필요할 때마다 부재중인 헨리 때문에 클레어는 외롭고 슬프게 살아간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 나타나는 헨리에게 한결같이 예쁘게 보이고 싶었을 그녀는 아마 ‘꾸안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핑크 립밤과 미니 사이즈 쿠션이 늘 필요했을 것. 슬픈 그녀의 안색을 밝혀줄 핑크빛 블러셔도 갖고 다녔겠지?

1 반짝이는 피부광을 연출할 수 있는 비주얼의 온리 글로우 미니 쿠션 SPF30/PA+++ 8.5g×2개 4만4천원.
2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로지 핑크빛 입술을 만드는 끌레드뽀 보떼의 립 글로리파이어 2.8g 4만5천원.

백 투 더 퓨처 back to the future

어느 날 갑자기 과거로 돌아간다면? 평범한 고등학생 마티(마이클 J. 폭스 분)는 이웃에 사는 괴짜 발명가가 개발 중인 타임머신에 얼떨결에 올라타고, 30년 전 과거로 떨어지게 된다. 그는 과거에서 마주한 아빠 조지(크리스핀 글로버 분)가 친구들에게 괴롭힘당하는 것을 돕다가 존재가 사라질 위기에 처한다. 본의 아니게 부모님의 사랑을 방해해 미래에 영향을 끼쳤기 때문. 이걸 어쩌나. 엄마 로레인(리 톰슨 분)이 마티에게 반해버렸으니. 30년 전의 그녀는 당시 유행하던 마호가니 컬러 립스틱을 바르고, 탱글한 컬이 살아 있는 굵은 컬을 한 성숙하고도 아름다운 소녀. 이토록 매력적인 로레인과 소심쟁이 조지 사이를 이어주고, 마티는 무사히 미래로 되돌아갈 수 있을까?

1 부드럽게 발리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는 톰 포드 뷰티의 보이즈 립컬러 모리스 2g 4만3천원.
2 강력한 컬링 고정 효과를 선사하는 오리베의 슈퍼 파인 헤어 스프레이 300ml 5만6천원.
3 장미 향에 머스크와 우드가 블렌딩되어 매혹적인 구찌의 알케미스트 가든 장미를 위한 노래 EDP 100ml 44만원.

Editor Park Kyeong Mi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something new azit

K-패션의 플랫폼 보이플러스의 새로운 보금자리.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