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LL PRETTY

명랑하게, 화사하게, 이렇게

CHEERFUL RED

보송한 피부를 위해 베네피트의 더 포어페셔널 소량을 양 볼과 이마, 콧잔등에 발라 번들거림을 최소화하고 메이크업 포에버의 매트 벨벳 스킨 블러링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쫀쫀한 퍼프로 펴 발라 잡티를 커버한 뒤, 보송한 퍼프로 피부 솜털 사이사이를 메웠다.
두 뺨은 혈색이 감돌도록 디올의 루즈 블러쉬 080 레드 스마일 매트를 내장 브러시로 넓게 감싸듯 쓸어준 것. 맥의 립스틱 루비 우를 입술 안쪽에 바르고, 립 라인을 손가락으로 두드리듯 펼쳐 입술에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을 만든 다음 발랄한 분위기를 완성하기 위해 샤넬의 르 베르니 636 얼띰을 짧은 손톱에 두 번 발라 벨벳처럼 매트한 피니시를 강조했다.

레드 스티치 포인트의 퍼프 슬리브 톱은 스타일난다, 이어링은 모두 나르

JOYFUL PINK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고 싶다면 컨실러 없이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넓은 브러시로 얇게 펴 바르고 양 볼에는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는 클리오의 프리즘 에어 블러셔 01 뮤티드 핑크를 선택하자. 눈두덩이 부어 보이지 않으려면 바비 브라운의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파우더 핑크처럼 톤 다운된 컬러를 넓게 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입술까지 핑크로 채우면 자칫 간지러워 보일 수 있으니 겔랑의 키스키스 로즈립 밤 R371 모닝 로즈를 발라 본래 입술이 지닌 혈색을 반투명하게 살렸다. 사랑스러운 네일 컬러는 반디의 젤리끄 젤 컬러코트 GSH 116 핑크 틴트 시럽으로 통통한 광택을 더한 것.

러플 장식의 블라우스는 스타일난다, 이어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USTFUL EARTH

모델의 뉴트럴한 뮤트 톤과 똑같은 파운데이션은 21가지 컬러를 보유한 디올의 백스테이지 페이스 앤 바디 파운데이션에서 발견했다.
나스의 듀오 아이섀도우 짜린은 그레이 컬러에 블루, 그린 펄이 함유돼 눈두덩 피부에 녹아들듯 시머링한 그러데이션이 완성된다.
어두운 색깔을 포인트로 사용할 때 치크를 생략하면 담백하게 컬러의 뉘앙스만 살릴 수 있으니 참고하자. 아이 메이크업과 대비될 수 있도록 입술은 펄이 함유되지 않은 나스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제인을 꽉 채웠다.
헌터 그린 컬러 폴리시데보라립만의 빌리어네어로, 긴 네일 바디에도 어울린다.

펀칭 니트와 레이어드한 실크 브라 톱은 모두 코스, 드롭 이어링은 로에베.

YOUTHFUL SILVER

밋밋한 얼굴에 포인트를 주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눈썹에 각을 부여하는 것. 베네피트의 브로우 컨투어 프로를 활용해 입체적인 각도를 찾고, 바셀린을 묻힌 피카소의 402 울트라 스크류 브러쉬로 빗으며 물방울이 맺힌 듯 촉촉한 눈썹 결을 만들었다. 그 아래에는 부르조아의 메탈 에디션 24H 아이섀도우 08 아이언 우먼을 페인팅하듯 발라 포인트를 부여했는데, 이때 속눈썹 컬링을 제외한 다른 아이 메이크업은 과감하게 생략해야 메탈 컬러의 에지가 강조된다. 입술은 안쪽에만 시세이도의 비전에어리 젤 립스틱 207 핑크 다이너스티를 발라 생기를 부여했다.

터틀넥은 코스, 슬립 원피스는 카무플라주 랩, 드롭 이어링은 나르, 이어링은 넘버링

Editor O Da Hye
Photographer Shin Sun Hye
Model Megu
Stylist Kim Yeah Jin
Makeup Lee Young
Hair Park Soo Jung

Written By
More from NYLON

[NYLON TV] 배우 채서진 화보 촬영 스케치

의 히로인, 채서진의 청량함으로 채워진 촬영 현장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