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attack!

나일로니아가 진짜 원하는 자외선 차단제를 골라주려 한다.

자외선을 받으면 기미가 올라오고 주름이 생겨 피부가 노화한다는 이야기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문제는 파운데이션이 들뜨거나, 모공이 더 부각되거나, 덧바르기 어렵다는데 있다. 늘 실내에 있어 자외선 차단이 꼭 필요 한지도 헷갈린다. 그럼에도 새로운 제품은 계속 출시된다. 지금까지 잘 팔리고 있는데도 또 다른 신제품이 나왔 다면 분명히 특별한 성분이나 기능이 추가되었을 터. 올해는 시세이도와 아넷사 그리고 바닐라코까지 모두 스킨 케어 기능을 추가했다. 단순히 피부를 보호하는 데 그치지 않고, 바를수록 피부가 건강해질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것. 기존에는 외출 20분 전에 선블록을 발라 피부 표면에 막을 씌우기 위해 유분이 형성되는 시간을 필요로 했다면, 톡톡 덧바르고 쓱쓱 그어주면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무엇보다 자외선 차 단제의 권장 사용 기한은 개봉 후 12개월이라는 점을 명심할 것. 봄 햇살이 피부를 파고들기 시작하는 3월, 새로운 선블록을 장만해야 하는 이유가 충분하다.

For 풀 메이크업 러버

요철을 메워주는 정샘물의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SPF50+/PA+++.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안나수이의 프로텍티브 뷰티 밤 SPF50+/PA++++.
보습 효과까지 더한 폴앤조 뷰티의 프로텍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SPF42/PA+++.

For 프로 예민러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연작의 전초 미네랄 베이스 틴티드 선 프로텍션 SPF43/PA+++.
이미 생긴 잡티도 개선하는 메디큐브의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 SPF50+/PA++++.
톤업 효과를 내는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호랑가시테놀 마일드 선크림 SPF50+/PA++++.

For 책상 지박령

 수분 에센스를 40% 함유한 블리블리의 빙하수 선 쿠션 SPF50+/PA+++.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하는 메이크프렘의 UV 디펜스 미 블루레이 선스틱 SPF50+/PA++++.
스킨케어의 효과를 유지시키는 이스 라이브러리의 퍼수트 오브 프리덤 멀티 프로텍션 선블럭 SPF50+/PA++++.

For 아웃도어 마니아

안개 분사되는 바닐라코의 헬로 써니 워터 에센스 선 스프레이 SPF50+/PA++++.
물이 닿아도 자외선이 차단되는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SPF50+/PA++++.
물과 땀에도 거뜬한 AHC의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SPF50+/PA++++.

Editor O Da Hye
Illustrator 88
Photographer Lee Yong In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wake up, girl

아름답게 깨어나는 유라의 뷰티 씬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