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hiring!

나일론 상근 뷰티 FD를 모집합니다

1999년 뉴욕에서론칭한 후 한국, 일본, 중국 등 총 9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라이선스 매거진으로 2008년 한국에 상륙, 최근 종합 콘텐츠 기업 카카오M의 공동체 일원이 된  <나일론> 매거진에서 뷰티 에디터를 꿈꾸는 상근 뷰티 어시스턴트를 모집합니다.

뷰티 에디터의 업무를 바로 옆에서 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무엇보다도 뷰티 기사 하나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참여하는 매력적인 역할을 맡게 되며, 직접 단신 기사도 작성합니다. 특히 현장 업무를 통해 뷰티 업계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고, 신제품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끈기와 책임감이 있으며, 매사에 적극적이고 발랄한 분 대 환영!
반년이상 성실하게 일하며 뷰티 에디터가 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주요 업무: 제품 및 화보 촬영 보조, 소품 준비, 자료 조사, 제품 발송, 화장품 정리 및 반납 등
지원 자격: 95년 이후 출생, 휴학생 또는 졸업생
지원 방법: 아래 지원 서류를 첨부해 메일로 제출 kyeongmmm@daum.net
지원 서류: 거주지, 나이,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자기소개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합쳐 하나의 워드 파일로 첨부, 파일명은 이름으로 제출 ex- 강다니엘.doc)
급여: 면접시 고지
모집 인원: 1명
근무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3길 17, 카카오엠 빌딩
접수 기한: 지금부터 적임자가 나타날 때까지(일찍 보내주시는 분께 먼저 연락드립니다)
발표
: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굿보이 남윤수

풋풋하고 천진한 이미지로 단정하기엔 이르다. 이제 겨우 첫발을 내딛은 배우 남윤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