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in and without

한성민과 현우석의 같고도 다른 마음.

우석의 재킷은 가격미정 문선.
성민의 재킷은 가격미정 문선, 터틀넥 니트는 24만5천원 레하.

우석의 재킷은 33만5천원 코스, 셔츠는 7만4천원 친다운, 타이는 에디터 소장품.

성민의 재킷은 33만5천원 코스, 원피스는 가격미정 프라다, 부츠는 39만원 듀이듀이.

우석의 코트·팬츠는 모두 가격미정 오디너리피플, 슈즈는 36만원 아식스×키코 코스타디노브 GEL-SOKAT.

“연기를 위해 어떤 연습도 따로 하지 않아요.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보이는 게 훨씬 더 자연스러우니까요.
개인적으로는 1980년대나 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을 찍고 싶어요. 그 시절에는 지금과 다른 어떤 순수함과 낭만이 있을 것 같아서요.
그리고 더욱 진취적이고 활기찬 면모도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그런 모든 면을 지닌 배우로 성장하고 싶어요.”

성민의 코트는 가격미정 오디너리피플, 원피스는 41만원 대중소, 슈즈는 36만원 아식스×키코 코스타디노브 GEL-SOKAT.

“임솔아 작가의 <최선의 삶>을 원작으로 한 같은 제목의 영화 촬영이 곧 마무리될 것 같아요.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과 영화 <최선의 삶>을 촬영하며 배우란 직업이 참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와는 성격이나 직업이 전혀 다른 사람으로 얼마간 살아가니까요. 배우를 하지 않았다면 결코 경험할 수 없었을 거예요.
여자가 주체가 되는 작품이 더욱더 늘어나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 영화 속에서 꼭 진취적인 여자 역할을 꼭 연기하고 싶어요.”

우석의 코트는 가격미정 오디너리피플, 팬츠는 52만8천원 푸시버튼, 슈즈는 가격미정 커틀릿.
성민의 재킷은 82만원·팬츠는 32만원 모두 YCH, 가죽 터틀넥 톱은 3백98만원 이자벨 마랑, 슈즈는 22만5천원 코스.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 kim sun young
photographer ryu kyung yoon
makeup jung su yeon
hair jo mi yeon
assistant heo ji eun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something new azit

K-패션의 플랫폼 보이플러스의 새로운 보금자리.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