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youth is yours

18세로 돌아가고 싶게 만드는 교복 입은 소녀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

아키라(고마츠 나나 분)는 고교 여자 육상 신기록을 보유했을 정도로 달리기에 재능 있는 소녀다. 하지만 연습 중, 아킬레스건 파열이라는 심한 부상을 입고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말을 듣는다. 절망에 빠진 아키라는 병원 근처 패밀리 레스토랑에 들어가 비 오는 창밖을 하염없이 바라본다. 이때 점장 콘도(오오이즈미요 분)가 주문을 받기 위해 다가오고, 아키라는 재활 훈련 대신 패밀리 레스토랑 아르바이트를 선택한다. 이곳에서 일하며 성실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콘도에게 빠진 아키라는 다시 한번 달릴 의지를 불태우게 된다. 마흔 넘은 아저씨와 여고생의 로맨스가 거북하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콘도의 착한 마음과 순수한 미소 때문. 육상 소녀답게 아키라는 콘도에게 열정적으로 직진하며 여성스러움을 어필한다. 컨실러로 잡티만 깨끗하게 정돈하고, 컬러 립밤을 발라 청순함을 강조, 조금은 어른스러워 보일 수 있게 향수까지 뿌렸다. 과연 콘도의 마음을 얻을 수 있었을까?

1 싱싱한 향초로 둘러싸인 풍성한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는 디올의 미스 디올 오 드 뚜왈렛.
2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는 지방시 뷰티의 멀티 로즈 퍼펙토 #N01 퍼펙트 핑크.
3 가벼운 BB크림 제형으로 뭉치거나 들뜸 없이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한스킨의 블레미쉬 커버 컨실러.

와일드 차일드 Wild Child

부자 아빠 밑에서 제멋대로 살던 파피(엠마 로버츠 분)가 영국에 있는 기숙 학교로 강제 유학을 가면서 영화는 시작된다. 첫날부터 학생회장 해리엇(조지아 킹 분)과 기싸움을 벌이며 학교에서 퇴학당해 미국으로 돌아가려는 계획을 세우는 파피. 안하무인 자세로 학교를 들쑤시던 그녀는 해리엇이뿌린 오물을 뒤집어쓰게 되고, 룸메이트들의 도움을 받게 된다. 이를 계기로 파피의 퇴학당하기 프로젝트를 함께하게 된 친구들. 이 과정에서 진정한 우정을 나누며 파피는 더 이상 퇴학 프로젝트가 필요 없게 되었다. 하지만 과거 룸메이트를 욕하던 메일이 공개되며, 위기에 빠진다. 미국 LA에 있는 그녀의 방을 떠올리면 알 수 있듯, 파피는 핑크 덕후다. 핑크 립스틱과 블러셔를 동시에 발라도 촌스럽지 않은 이유는 희고 깨끗한 피부를 지녔기 때문. 평소 핑크를 즐기지 않더라도 립스틱 하나는 가지고 있을 것. 입술에 바른 핑크 립스틱을 볼에도 콕콕 찍어 스펀지로 펴 바르자. 파피처럼 사랑스러운 톤온톤 핑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 서로 다른 색의 꽃이 만개한 빛나는 무지개 정원을 연상시키는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아모 페라가모 플라워풀 오 드 뚜왈렛.
2 누드, 소프트 코랄, 딥 로즈 컬러로 구성된 멀티 블러셔는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블러셔 드 로제.
3 벚꽃을 연상시키는 밝은 웜 핑크 컬러 립스틱은 의 붐 붐 블룸 컬렉션 립스틱 #츳츳.

Editor Park Kyeong Mi

 

ⒸNYLON MAGAZINE KOREA 의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Written By
More from NYLON

wild, wild rose

장밋빛으로 물들인 차정원이 말한다. “똑같은 컬러는 재미없잖아요.”
Read More